행정안전부 고시 제2023-16호
HOME > 온라인 고객지원 > FAQ > 수요기관
전체
더 궁금하신 사항은 "질문과 답변" 을 이용해 주세요
로그인/회원가입  |   개인이용자  |   공동인증서  |   전자계약  |   수의계약(공통)  |   1인수의(견적정보)  |   1인수의(견적요청)  |  
2인수의(안내공고)  |   입 찰  |   결 제  |   수수료  |   K-에듀파인  |   기 타  |  
1.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때에는 어떻게 하나요?
2. 계약(구매)담당자가 바뀌었습니다. 다시 등록해야 하나요?
3. 사이트 연결이 지연됩니다(로딩 지체)
4. 로그인 시도 시 튕김 현상이 발생합니다.
5. 로그인이 잘 되지 않습니다.
6. 처음 이용하려고 합니다. 어떻게 등록하면 되나요?
<이용시 유의사항>
1. 이곳 온라인 질의에 대한 답변은 상담의 성격으로 법적 효력이 없으며, 답변 내용을 증거자료 제출 등 용도로 사용할 수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.
2. 사실관계 판단에 관한 질의는 해당 수요기관에 직접 문의하셔야 하며, S2B는 사실관계의 진위 및 해석에 관하여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3. 정식민원 신청, 법령해석 의뢰는 ‘국민신문고(www.epeople.go.kr)’와 ‘민원24(www.minwon.go.kr)’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