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|
로그인/회원가입 |
개인이용자 |
공동인증서 |
전자계약 |
수의계약(공통) |
1인수의(견적정보) |
1인수의(견적요청) |
2인수의(안내공고) |
입 찰 |
결 제 |
수수료 |
K-에듀파인 |
기 타 |
|
|
1.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때에는 어떻게 하나요?
|
|
 |
로그인 화면에서 [ID찾기], [P/W찾기] 버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
아이디(ID)는 담당자(정관리자) 성함과 수요기관의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
비밀번호(Password)는기관명, 아이디,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, 시스템에 등록된 담당자(관리자)의 e-mail주소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.
임시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로그인 하신 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하시면 됩니다.
|
|
2. 계약(구매)담당자가 바뀌었습니다. 다시 등록해야 하나요?
|
|
 |
전임자에게 수요기관 계정 인수 받아 S2B사이트에 로그인 후, [MyDesk]>[수요기관정보]에서 후임자의 정보로 수정하시면 됩니다.
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모르실 경우 로그인화면에서 [ID찾기], [P/W찾기] 버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 아이디(ID)는 담당자(정관리자)성함과 수요기관의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
비밀번호(Password)는 기관명, 아이디,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, 시스템에 등 록된 담당자(관리자)의 e-mail주소 또는 휴대폰으로 임시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.
임시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로그인 하신 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하시면 됩니다.
|
|
3. 사이트 연결이 지연됩니다(로딩 지체)
|
|
 |
현재 사용자가 많아 접속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 잠시 후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전반적인 시스템 지연이 아닌 경우, 보안프로그램 충돌 등이 발생한 것일 수도 있으니 관내 네트워크 관리자에 문의바랍니다.
|
|
4. 로그인 시도 시 튕김 현상이 발생합니다.
|
|
 |
- 인터넷브라우져 버전을 재설정 합니다.(최적화 인터넷익스플로러11, 크롬 및 엣지 사용 권장) - nProtect 프로그램을 삭제 후 재부팅 후 접속합니다.
- 로그인 화면에서 통합 설치 프로그램을 통해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.
(접속 브라우저별로 각각 설치 필요)
|
|
5. 로그인이 잘 되지 않습니다.
|
|
 |
로그인 화면 내 '프로그램 통합 설치'를 통해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설치완료된 후에도 오류 발생 시 쿠키 및 검색기록 삭제 후 새창으로 다시 접속하여 로그인하여 주십시오.
오류지속 시 제어판에서 기존 설치한 보안프로그램(매직라인)을 삭제 후 재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.
* 크롬 및 엣지 브라우저 사용 권장드립니다.
|
|
6. 처음 이용하려고 합니다. 어떻게 등록하면 되나요?
|
|
 |
수요기관 등록 신청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
① S2B 사이트 메인 화면에서 회원가입 ->수요기관 선택 ② 이용약관 동의 ③ 기관코드 찾기로 수요기관명 검색 ④ 기관정보 등을 입력하여 등록신청 접수
신청 접수 후 S2B관리자의 ‘등록 승인’처리 후 공동인증서를 등록하여 시스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|
|
|
<이용시 유의사항>
1. 이곳 온라인 질의에 대한 답변은 상담의 성격으로 법적 효력이 없으며, 답변 내용을 증거자료 제출 등 용도로 사용할 수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.
2. 사실관계 판단에 관한 질의는 해당 수요기관에 직접 문의하셔야 하며, S2B는 사실관계의 진위 및 해석에 관하여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3. 정식민원 신청, 법령해석 의뢰는 ‘국민신문고(www.epeople.go.kr)’와 ‘민원24(www.minwon.go.kr)’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|
|